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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ATA 탭에 있는 정보를 바탕으로 Analysis에 자동 연동

 

 

미리보기에서는 일부 서식이 깨져서 나오므로, 직접 들어가서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.

 

 

상세 사양

1. DATA 탭에 작성한 리스트로 태그가 자동 생성

2. 일정표의 Analysis에서 리스트를 작성하면 오른쪽에 수량이 자동 체크되며, 리스트는 DATA 탭에 작성한대로 드롭다운으로 사용할 수 있음

3. 일감 리스트가 채워지면 오른쪽에 완료 여부 체크박스가 생김

4. 체크 되었을 경우 일감 색상을 회색으로 지움

 

시트 내부에는 일요일부터 시작 / 월요일부터 시작 2가지 버전이 있습니다.

월을 바꾸고 싶을 때는 F2에 있는 월을 바꾸면 자동으로 날짜가 변경됩니다.

 

 

詳細仕様

1. DATAタブに作成したリストでタグが自動生成
2. 日程表のAnalysisでリストを作成すると右側に数量自動チェック
3. 仕事が作成されたら右側に完了有無のチェックボックスが生成
4. チェックされた場合、仕事の色をグレーに変更

 

 

사본 생성을 열어두었으니, 직접 사용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.

파일 → 사본 만들기

 

 


엑셀 버전

 

 

지인 분의 요청이 있어서 엑셀 버전도 만들었습니다.

엑셀은 체크박스의 사용 및 조건부서식 적용이 달라, 일요일 정렬 - 노랑 버전만 만들었습니다.

스프레드시트에 비해 사용이 지저분할 수 있지만, 괜찮으신 분은 다운로드받아서 사용해 주세요.

태그식 일정표.xlsx
0.02MB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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